자동차용품

현대모비스만의 코로나 저격 차량용품 3종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트로신문 작성일20-12-29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https://metroseoul.co.kr/article/20201229500237

현대모비스, 코로나19 시대 겨냥한 소비자 맞춤형 차량 용품 3종 인기

[앵커멘트]
코로나19가 오래 지속되면서 사람이 밀집한 대중교통 대신 자가용을 이용하는 인구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맞춰 현대모비스가 자가용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자가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방향제, 엔터테인트먼트 시스템까지. 현대모비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용품들로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의 컵홀더형 공기청정기 '모비스 에어'는 독립공간인 차량을 더욱 깨끗하게 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미세먼지뿐 아니라 UVC LE를 이용해 세균이나 바이러스까지 살균해준다. 암레스트형 공기청정기 등 새로운 형태 제품도 있다. 암레스트 커버를 공기청정기로 대체하는 방식으로, 외부 돌출을 없애 더 깨끗한 내관을 유지할 수 있다. 팰리세이드와 싼타페TM, 그랜저IG와 카니발 등 4개 차종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방향제 2종은 탑승자 안전을 지켜주면서도 내부 곳곳에 향을 전달해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우선 헤드레스트 지지대에 끼우는 방향제는 대시보드 미관을 유지하면서 중앙에서 전체로 향을 은은하게 발산한다. 에어컨/히터 필터 장착형 방향제는 외부 공기가 유입되는 길목에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이물질을 걸러주는 것은 물론, 필터 주름에 방향제를 통해 자연스럽게 향을 퍼뜨려준다.
뒷자리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SE)도 다음달 출시 예정이다. 좌석 뒷부분 커버를 떼고 전용 브라켓을 장착해 장거리 여행에서 뒷자리에 앉은 아이들이 전자 기기를 사용하다가 다칠 위험을 제거해줄 수 있고, 10인치 화면에서 블루투스와 와이파이를 이용해 영상 및 게임이나 카메라를 통한 화상회의 및 영상통화도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lbm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