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칼로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춘자 조회 59회 작성일 2020-04-13 19:29:30 댓글 0

본문

귤 좋아하는 사람 보세요 !

귤 좋아하는 사람 보세요 !?
365일 보충제 안먹고 일반식 먹고
근육량 표준, 체지방 표준 유지하고
체형, 체력 좋아지고 싶다면 ! 구독하기 ?
핫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
MinJung Oh : 기분이 좋아지네요ㅋㅋㅋㅋㅋ
수아 : 너뭍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lliott smith : 과즙을 육즙이라 하는 상대형... 당신은 도덕책...
가장그리운 : 나도 저런 몸으로 변하기 전까지 운동해야지 (3일 뒤부터

귤 3개 = 밥 한공기 칼로리 [식욕억제영상/안티먹방]

#귤칼로리 #다이어트

누가 과일은 살 안찐다그랬어요...T_T
지낭 : 시발 귤 칼로리 뭐야 미친년
sarang love : 아놔.,
귤 4개까지 먹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왔어욥
춍_히 : ㅁ..만질때 어떤 느낌이세요??
김현인뎅 : 우왜왜왜왝....다이어트 중이가 한데...귤..평생 못먹을거 같네요...이런..
니 츄여 : 저는 한줄로 한바퀴 돌려서 까고 양 옆 껍질 벗겨요 ! 뭔소린지 모르겠죠.... ㅠㅠㅜㅜ

다이어트할 때 과일 먹을까? 말까? (다이어트 과일 총정리)

00:00 과일의 장점
00:17 과일의 단점
00:34 과일 금기증
00:55 다이어트용 과일
02:12 과일 적정섭취량
02:41 요약


※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
유희진 : 탄수화물 채우려고 하루에 바나나 한개 먹으려고 했는데.......
아기오리 : 쏘팟님!! 궁금한게 생겨서 예전 영상이지만 댓글 남겨요
품종 개량 과일은 대부분 당도가 높아져서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데 품종 개량 토마토 (대저토마토, 스테비아 토마토 등)도 피하는게 좋을까요?
가을개구리Jemma : 선생님 다이어트중인데, 아침마다 각종 채소와 사과 한 개+물 세컵 갈아서 부모님과 각자 한 잔씩 나눠먹고 있거든요! 저는 라지 한 잔정도 많이 먹는편인데 또 계란후라이와 같이 먹어요. ㅜㅜㅜㅜ 살이 더디게 빠지는 거 같은데 혹시 과일이 문제가 되는걸까요?
채은 : 바나나 오바야
토토 : 다이어트에 바나나가 좋다 들었는데 안좋은건가요...?

다이어트, 과일도 살찐다? 한의사가 총정리! (과일 고르기,먹는 법)

#다이어트 #과일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살빼남에게 큰 힘이 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권]
음악,효과음 - 데이드림사운드

[카카오톡]
http://pf.kakao.com/_aJlxjj/chat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al____b/

[블로그]
https://blog.naver.com/juneherbmedical

[홈페이지]
http://www.nabysol.com/community/bran...
노을 : 그럼 채소를 우유 조금 넣고 갈아서 먹는 주스는 괜찮겠죠?
혜진 : 한라봉은 어떤가요!? 하루 이틀에 한 개 정도요!
21번 정다빈 : 아침에 늘 아침 밥 스킵하고 파인애플 두조각 먹는데요..파인애플은 표에 안 나와있네요..
김서윤 : 애플망고는 어떤가요?
Roaa Khaled : 저 매일매일 사과반개 귤반개 바나나 한개를 요거트랑같이 넣어서 아침 저녁으로 먹는데 이렇게 먹어도 되는건가요!?

... 

#귤 칼로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lbm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