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성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황 조회 13회 작성일 2020-05-22 07:31:16 댓글 0

본문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윈도우10 & 윈도우7 모두 적용가능!!

안녕하세요. 놀던청년입니다.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컴퓨터 느려짐 문제 해결하는 방법!!
악성코드 제거와 컴퓨터 정리를 통해
느려진 컴퓨터를 좀 더 원활하게 사용해보세요.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메일 : moyeu119@naver.com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컴퓨터 #컴퓨터속도
#컴퓨터 느려짐 문제 해결하는 방법
#악성코드 제거 #컴퓨터 정리 #용량확보
#C드라이브정리
히큐잉 :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많으면 컴퓨터 느려지지 않나용??
차현우 : 사진삭제되나요?ㅠㅠ
장지웅 : 오 괜찬은데요
jaeh Jung : 확실히 빨라졌네요 감사합니다
김정훈 : 감사합니다.

내컴퓨터사양보기 - 내 컴퓨터 사양 보는법 쉽게 따라하기

컴맹&초보자 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Yong Woo Lee : i5 는좋은건가 안좋은건가모르겟누
라_운드 : 오버워치 깔려는디 내사양이 뭐여
라_운드 : 봐도 모르겠다....
유승준 : 가수 유승준입니다
지나 : 감사합니다...ㅠㅠ 모든 컴맹이들이
이 영상을 봐줬으면 좋겠다 제발...

[컴퓨터 속도 빨라지는 방법 3가지 꿀팁] 컴퓨터 빠르게 하는 법,느려졌을 때, 느려지는 이유,빨라지는법,빠르게 하는 방법,느림 원인 현상, 느려짐,느리게 켜질 때,악성코드,최적화

★ 더 도움 될만한 영상 추천 ★
1) 윈도우10 최적화 (사장님 세팅용) :


2) 인터넷 브라우저 필수 단축키 10가지 :


3) 윈도우10 초기화 방법 (10분컷) :


4) 윈도우10 무료 설치하기 : https://www.youtube.com/watch?v=2XB4u...

5) 모니터 안 나올때 90%는 이걸로 해결 : https://www.youtube.com/watch?v=edCN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목 차 ※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골라서 보세요^^)

01:20 방법 1) 하드 디스크 최적화 (원리 및 실행법)
03:56 방법 2) 디스크 조각 모음 (원리 및 실행법)
05:57 방법 3) 멀웨어 & 악성코드 제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컴퓨터 빨라지게 하는 20가지 방법을 만들다보니,
1) HDD 최적화
2) 디스크 조각 모음
3) 멀웨어 제거
쪽은 다운로드, 설치, 기능소개 때문에 너무 길어져서
영상을 따로 제작했습니다.

컴퓨터가 느려지는 문제 원인과 해결법은 많지만,
이 3개로 90%는 해결될 듯하며,
그래도 느리시면 20가지 방법도 참고해보세요^^
안느리셔도 PC 기본상식이나 꿀팁겸 해서,
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 컴퓨터 빨라지는 20가지 방법 :


10만원정도 여유 있으시면,
최소 SSD 256GB, 메모리 8GB로 맞춰주시기를 추천합니다.

* SSD, RAM은 무엇이며, 어떻게 장착하는지? : 곧 제작 예정입니다!
시국이시국인지라 : SSD일때는 돌리지않아야하는것이죠??
《 Illuminaty》 : 이렇게 했는데 펑션키나 다른 키들이 안먹히는게 있네요.
저번에도 이래서 이유를 모르겠어서 기다리다보니 정상적으로 돌아오긴
했는데 이번에도 이러는걸보니 고클린때문인거 같네요.
해결방법 엊ㅅ을까요?
손승환 : 컴퓨터를 키자마자 윈도우 나비모양에서 5분은 기다리다가 켜지는데 어떻해야하나요
Orange 1.0.0 : 멀웨어 정말 좋음
신준서 :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컴퓨터 최적화하는 방법 & 게임 성능 살짝 올리는법 ! [윈도우10]

그렇습니다.... 배그는 효과가 꽤 있었다고합니다 !!

비즈니스 : vlfvlf09@naver.com
이세은 : 이분 영상은 짧고 간결해서 너무좋아 다른채널같으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크탑 최적화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적화란 블라블라블라
평소에 배그나 고사양 하시는 분들도 이 방법을 이용하면 블라블라블라
물론 더 좋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는것이 좋겠지만 우리에게는 돈이 블라블라블라
그러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블라블라
아참 보기전에 좋아요와 구독 브라블라브라

이러다가 한 3분가야 시작하는데 내용은 ㅈ도없음 라이언만 안나오지 그냥 네이버 블로그급
슈란 : 0:56 고성능도 없고 최고의 성능도 없어요
파긍이 : 말만 빠루네
곰곰이 : 저 전원 옵션이 안떠요
일본 쓰래기 : 키캡이름이 뭔가요

... 

#pc성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llbm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